REDINFO 사이트 RWS 기반 서비스 통합 안내
REDINFO 사이트 RWS 기반 서비스 통합 안내
REDINFO
몇달 전 2024-03-03 20:57:25

안녕하세요 사이트 관리자 입니다. 

 

지금까지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처음 생각과는 다르게 흘러갔던 부분들이 많이 발생되어 이번에 사이트를 통합하게 되었습니다. 통합된 사이트는 같은 프레임워크로 작동되는 사이트들로 메인 사이트, 블로그, 로또, API , 링커(준비중) 등의 사이트가 최종 통합되었습니다. 

 

최초에는 이러한 서비스들을 조금 크게 보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시간도 부족하고 업데이트할때마다 많은 시간들이 소요되어 일단 생각했던 프로젝트들은 모두 접고 통합을 목적으로 사이트를 한곳으로 모았습니다. 

 

급하게 사이트를 통합하다보니 발견하지 못한 오류 부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이러한 부분들은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우선 위에서 언급드렸다시피 통합의 이유는 시간상 여유가 없는것도 있지만 서브 도메인 단위로 같은 서비스를 공유하는 사이트들을 분리해놓다보니 웹마스터도구에서 오히려 역효과가 발생되되고 있었습니다.  서브 사이트들을 분리할때 이러한 부분들을 감안 해야하지만 큰 대형 사이트가 아닌 경우 오히려 사용자 입장에서도 연결고리가 중간에 끊기는 것처럼 흘러가기 때문에 많은 불편함이 발생되는건 사실인것같습니다. 

 

이후 서비스는 모두 통합된 공식 사이트 www.redinfo.co.kr 에서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이외 서비스와 연계성이 없는 사이트들은 별도 분리하여 운영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트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0
카테고리 연관글